김국진♥강수지, 첩첩산중 소박한 결혼식…'불타는청춘' 눈물바다

입력 2018-05-16 09:36  


김국진♥강수지, 최고의 화제 커플로 동시간대 1위…실검 장악
눈물바다 된 김국진♥강수지 결혼식, 시청률 9.4% `최고의 1분`

`불타는 청춘` 공식 1호 커플 김국진, 강수지가 눈물과 감동의 결혼식으로 최고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1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1부 7.6%(가구시청률 수도권 기준), 2부 8.6%로 전주 대비 2부가 0.3%p 상승폭을 보이며 동시간대 1위는 물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했다.
이날 `불타는청춘`의 하이라이트는 청춘들이 정성껏 준비한 김국진, 강수지의 깜짝 결혼식이었다. 강원도 정선 첩첩 산중에서 예상치도 못했던 스몰 웨딩을 선물받은 두 사람은 처음에는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으나 이내 강수지가 꾹꾹 참았던 눈물을 흘리자 주위를 한순간에 눈물 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친정 언니의 마음으로 이틀 동안 밤을 새며 이바지 음식을 준비한 양수경에게 수지는 "언니 고마워요"라며 감동했다. 이에 양수경은 "이제 내가 수지 친정이니까 속 썩이면 가만 안 두겠다"며 김국진에게 귀여운 엄포를 놓았다.
숲속 작은 결혼식이었지만 감동의 무게만큼은 그 어떤 웨딩보다도 컸던 김국진 강수지 커플의 결혼식은 이날 9.4%의 최고 시청률을 끌어올리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적셨다.
같은 시간에 방송한 MBC `PD수첩`은 5.4%, K2 `하룻밤만 재워줘`는 3.7%, tvN `현지에서 먹힐까`는 1.5%, JTBC `알수도 있는 사람 스페셜`은 1.1%로 큰 격차를 보였다.
한편, 지난 주 새 친구로 화제가 됐던 배우 강경헌은 다재다능한 끼를 맘껏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작 패기부터, 스마트폰의 기계음 성대모사, 완벽한 계란말이는 물론 김광규와 `저 바다에 누워`를 듀엣으로 부르고 디스코를 추는 등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시구를 하면서는 깜찍 하트를 날려 김광규를 심쿵하게 만들기도.
이와 함께 다음 주에는 이연수가 "첫사랑의 연인으로 생각되는 오빠?"가 새 친구로 등장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안겨줬다. 피아노를 잘 치는 훈남 새 친구는 오는 22일 11시 10분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김국진 강수지 결혼식 (사진=SBS `불타는청춘`)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