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성장을 거듭하는 ‘다음이 기대되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가 신곡 뮤비 티저를 공개하며 새 미니앨범 발매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더 이스트라이트(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는 2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설레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타이틀곡의 시원한 사운드와 컬러풀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이번 티저 영상에는 과일을 들고 상큼한 과즙미를 뽐내고 있는 보컬라인 멤버들의 모습과 다양한 악기를 자유자재로 연주하는 악기라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기며, 더 이스트라이트의 6색 설레임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듣기만 해도 청량감 넘치는 타이틀곡의 라틴 풍의 리듬과 트로피컬 사운드, 뮤직비디오 속 컬러풀한 색감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설레게 만든다.
더불어 ‘오늘 널 처음 만나기로 한 날 / 기분이 너무 좋아 하늘을 날 것 같아 / 나는 지금 네게로 달려간다’ 등 이번 티저 영상 속 공개된 가사 일부를 통해 듣는 이로 하여금 사랑의 설레임을 전달하고 있다.
타이틀곡을 포함한 신곡 4곡에 기존 발매곡 4곡이 더해진 다채로운 장르의 총 여덟 트랙이 삽입된 이번 미니앨범에는 멤버 김준욱의 자작곡 ‘Never Let Go’와 지난 2월 발매된 스페셜 싱글 ‘발렌타인 데이’도 수록되면서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더 이스트라이트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설레임’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25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