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타이어 쾰른` 전시회는 독일의 타이어 판매업자협회가 올 해 처음 여는 국제 전시로, 코엑스 전체 면적의 두 배 가량인 약 68,000여㎡의 전시장에 전 세계 타이어, 휠, 자동차 액세서리 업체 등이 대거 참여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자동차 전문 매거진 `아우토빌트(Auto Bild)`가 실시한 타이어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Hankook Ventus Prime³` 등의 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일반 승용차용 타이어 외에도 SUV, 버스 및 트럭 라인업과 함께 한국제품 뿐만 아니라 라우펜(Laufenn) 제품도 함께 전시됩니다.
특히 지난 25일에는 쾰른에서 합성고무 기업 `아란세오`와 고성능 타이어용 합성고무 기술 공동연구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기도 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전시회에서 여름, 겨울, 사계절, 컨셉 타이어 등 4개의 카테고리로 전시공간을 구분해 총 14개의 타이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 공기 청정 기술을 탑재한 미래 지향적 컨셉 타이어인 `브래셔(BREATHRE)`도 처음으로 공개됩니다.
금호타이어도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유럽지역 100여개 주요 거래선을 초청해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제품 구성도 고성능과 신제품, 사계절, 겨울용, 전기차 전용 등 총 23개 제품을 7개의 제품존으로 구성해 전시합니다.
특히 연비성능과 더불어 유럽 최고수준 라벨링 등급의 주행성능을 보유한 `에코윙 ES31` 등의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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