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컨설팅 전문기업 (주)두루누리창업센터(대표이사 : 정현태)가 5월11일 ‘신영일의 비즈정보플러스’에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두루누리창업센터는 대구광역시 남구에 위치해있으며 창업컨설팅, 창업상담, 상권분석을 주 업무로 하고있는 창업컨설팅 회사이다. 현재 대구/경북권에서 창업 컨설팅회사로서의 입지가 두터워지고 있다고 한다.
현재 다양한 직영매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종비교분석, 업종선정, 운영형태, 수익분석, 매출상승 노하우, 프랜차이즈 분석 등 창업의 관하여 실질적인 조언을 구할 수 있어, 창업 실패율이 80%에 육박하고 있는 창업시장 안에서 성공창업을 도와줄 수 있는 전문적인 창업컨설팅 회사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인큐베이팅 시스템, 미스터리 쇼퍼를 시행하여 사후 관리를 도와주고 있어 보다 체계적인 창업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를 두루누리창업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다.
두루누리창업센터는 상권분석을 위한 별도의 부서를 운영하여 상권전문가가 주 3~4회 현장 답사를 돌며 출.퇴근 시간대, 점심, 저녁시간의 유동과 상권의 흐름 등 이론적으로 분석하기 힘든 부분을 직접 현장에서 분석을 하고 있다. 또한 각 분야의 전문화된 컨설턴트들이 직접 고객 맞춤형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더 나아가 식자재 업체 연계 및 소개를 병행하여 질 좋은 식자재 재료를 값싸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화된 컨설턴트를 중심으로 전국단위로 지사를 넓혀 조금 더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성공창업의 기회를 드리고 싶다고 한다. 또한, 회사 소속 브랜드 매장을 런칭해 창업컨설팅과, 가맹사업을 병행하여 신뢰를 줄 수 있는 회사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한다. 향후 지상파 광고를 실시하여 전국단위의 유명한 기업으로 이름을 알리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