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8-05-28 17:13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코스트코 전 매장에서 매직솝 전용 펌프가 추가된 리뉴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코스트코 14개 전 지점에서 선보이는 매직솝 리뉴얼 패키지는 매직솝 대용량(950ml)과 거품용기로 이루어진 기존 구성에 그동안 많은 고객들이 요청해 온 매직솝 전용 펌프를 추가,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여행용으로 안성맞춤인 매직솝 소용량(60ml)까지 더해 풍성한 구성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매직솝 대용량은 시트러스 오렌지, 페퍼민트, 티트리 등 4가지 향 중 피부 타입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소용량은 랜덤으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듀이트리가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상해 푸동신 국제 전람 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에서 진행된 ‘2018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China Beauty Expo)’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듀이트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 대표 품목들을 대거 선보이며 부스 방문객들로부터 고루 호평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베스트셀러인 ‘딥마스크 라인’ 및 신제품 ‘픽앤퀵 마스크’, ‘가인화 마스크’ 등을 비롯한 마스크팩 제품들이 가장 큰 관심을 받았으며, 이외에도 ‘더 클린 랩 스킨케어 라인’,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 ‘피토테라피 카멜리아 라인’, ‘어반 쉐이드 선 라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쇼룸을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또한 제품 체험존을 운영해 부스를 찾은 소비자 및 바이어들이 보다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네요.

스킨케어 브랜드 ‘츠루리아’가 올리브영 입점 기념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츠루리아 기획세트 2종은 ‘하또무기 스킨컨디셔너 기획세트’와 ‘히알루론산 스킨컨디셔너 기획세트’가 있다고 하는데요. ‘하또무기 스킨컨디셔너 기획세트’는 하또무기 스킨컨디셔너에 미스트 및 뿌리는 바디로션으로 활용 가능한 스프레이 펌프가 추가 증정되는 구성이며, ‘히알루론산 스킨컨디셔너 기획세트’는 히알루론산 스킨컨디셔너에 마스크팩으로 활용 가능한 코인 마스크시트(6입)이 추가 증정되는 구성으로 해당 2종 기획세트는 오직 올리브영 단독으로 판매된다고 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