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워라밸(Work & Life Balance)` 바람이 부동산 시장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최근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역세권, 개발호재 외에도 `워라밸`을 만족시킬 수 있는 주거지가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들이 차별화된 주거가치를 내 집 마련의 최우선 조건으로 인식하면서 여가생활을 쉽게 누릴 수 있는 공원 인근 아파트나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한 역세권,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안심통학 단지, 인근에 대형 쇼핑시설 들이 위치한 단지 등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 공급됐던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들어서는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2차`도 이런측면에서 관심을 받고있다. 광교산으로 둘러싸인 단지,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춘 절골근린공원, 성복천 수변공원 등도 바로 앞이어서 풍부한 녹지 조망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신분당선 성복역을 이용해 강남역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하고,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해 입주민의 출퇴근이 편리한 입지이다.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2차`는 지난 8일 정당 계약 일정을 마무리 하고, 계약자의 자격부적합등으로 발생된 일부 잔여분에 대해 13일(수) 단 하루 동안 선착순 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