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5,251.93
(30.68
0.59%)
코스닥
1,162.73
(1.68
0.14%)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LG 퓨리케어 직수형 정수기, 순간 냉각 기술로 신선한 냉수 제공해

입력 2018-07-16 16:38  



LG 퓨리케어가 직수형 정수기를 활용한 여름철 수분 섭취 꿀팁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LG 퓨리케어 관계자에 따르면 고온 다습해진 날씨는 평균습도가 연중 최고치인 80~90%까지 올라가면서 세균 및 독소들로 오염된 음식물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먼저 원하는 온도 및 용량을 간편하게 출수하여 음료를 제조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LG전자 직수형 정수기는 물이 나오면서 바로 차가워지는 순간 냉각 기술로 냉수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먼저 전기자기장을 열로 변환시키는 IH(Induction Heating) 기술을 활용해 ▲아기의 분유를 위한 40℃ ▲차를 마시기 좋은 75℃ ▲커피를 위한 85℃ 등 3단계 맞춤형 온수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용량인 120mL, 500mL, 1L 등 용량별 정량 출수 기능도 갖춰 편리하다.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언제든지 시원한 물뿐만 아니라 아이스티, 아이스커피 등을 제조할 수 있어 여름철 갈증해소에 큰 도움이 된다.

토탈케어 1.2.3으로 철저하게 정수기 위생을 관리할 수 있다. 정수기 물은 좁은 관을 통과하기 때문에 정수기 내부 관 위생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이때, 정수기를 오래 사용하더라도 직수관을 주기적으로 교체하는 것만으로 새 제품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LG전자 직수형 정수기는 온수관과 원수 입수관을 제외한 모든 직수관 교체가 가능해 물 때와 세균 걱정 없이 신선한 물을 즐길 수 있다. 또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토탈케어 1.2.3 서비스를 통해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직수형 정수기 중 국내 유일의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로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LG전자 스마트씽큐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앱을 정수기와 연동하면 셀프 진단 기능과 물 사용량 모니터링 기능이 가능하다.

이 앱을 통해 제품의 이상이 의심될 경우 이상 여부나 조치 사항을 알아서 파악하여 신속한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

또 평소에도 필터교체 주기, UV-LED 코크 살균 작동 시 상시 모니터링할 수 있어 제품 위생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더불어 물을 매일 얼마나 마셨는지 음용량 및 패턴 등을 파악해 부족한 수분 섭취를 개선하고 더욱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을 기를 수 있다.

LG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가족의 여름철 건강을 위해 물 때와 세균 걱정 없이 신선한 물을 즐길 수 있는 정수기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활용도가 높은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다양한 기능과 믿을 수 있는 케어 서비스로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건강한 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