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8-07-16 18:17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이 7월 16일부터 21일까지 6일간 올리브영에서 맨즈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올리브영 맨즈데이 프로모션 품목은 엠솔릭 신제품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 스페셜 세트 (Coolist Man All In One Wash Special Set)’와 ‘오일 디펜더 올인원(Oil Defender All-in-One)’,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Oil Defender All-in-One Grooming Set)’라고 하는데요. 31%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되는 7월 판매 가격에서 단 맨즈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만은 1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네요. 신제품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 스페셜 세트(Coolist Man All In One Wash Special Set)’는 바쁜 남성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씻는 올인원 워시 제품으로 멘톨+멘틸락테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샤워볼과 함께 구성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우쉬(RAUSCH)`가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라우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종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5종 키트 증정 이벤트는 7월 16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라우쉬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여름철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줄 샴푸와 컨디셔너, 헤어 팩이 구성된 5종 키트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고 합니다. 라우쉬 5종 키트에는 다음단계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시키도록 도와주는 두피 스케일링 팩 씨위드 스칼프 팩(15ml)과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40%의 해초 및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의 피지와 각질을 케어, 모발 볼륨까지 살려주는 지성 두피 청정 샴푸 씨위드 디그리징 샴푸(12.5ml)가 있다네요. 또한, 천연 스위스 허브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의 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주는 수분 진정 스위스 허벌 케어 샴푸(12.5ml), 스위스 허벌 케어 린스 컨디셔너(15ml),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SOS 영양 팩 위트점 너리싱 팩(15ml)으로 구성되었다고 하네요.

리틀마마는 여름 신제품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알프스 극한의 환경에서도 꽃을 피우는 에델바이스 성분이 민감한 아기피부 장벽을 강화한다고 합니다. 별처럼 생겨 ‘알프스의 별’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는데요. 또한,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수가 85% 포함되어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아기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고 하네요. 특히, 시원한 고보습젤 형태로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면서도 산뜻하고 가볍게 마무리되어 열이 많거나 건조한 아기 피부에 효과적이라네요.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 자극을 받아 열이 오른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피부를 진정시키고 가려움을 완화시킨다네요. 수딩젤 위에 로션이나 크림을 덧바르면 보습력을 오래 지속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코튼이나 시트에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을 묻혀 엄마와 아기가 함께 진정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네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