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개미허리’ 비주얼 감탄…독보적 블랙원피스 자태

입력 2018-07-19 09:44  




방송인 박은지가 결혼 후 더욱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은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사진을 게재하며 뛰어난 몸매의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은지는 오프숄더 블랙원피스와 하이힐, 세련된 단발머리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전신 거울에 비친 박은지의 우월한 비율과 날렵한 개미허리는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박은지는 사진과 함께 "요 몇주 정신없이 다이어트ing 몸은 참 거짓이 없다"란 글을 함께 올리며 이 같은 외모가 끊임없는 노력과 관리로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게 했다.

결혼 후 더욱 예뻐진 미모로 각광받는 박은지는 최근 메이크업 전후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며 민낯에 대한 자신만의 소신을 밝혀 큰 응원을 받기도.

박은지는 자신의 민낯이 큰 관심을 받자 "화장 안 한 민낯도 화장한 얼굴도 다 같은 나다"라며 "나는 누구에게 예뻐 보이기 위해 메이크업 영상을 찍는다기보다는, 나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로 색다른 느낌과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은... 우린 다 고유의 아름다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저 영상을 보는 분들이 그 아름다움을 찾게 도와드리고 싶을 뿐이다."라는 글을 올려 많은 이들의 공감과 응원을 받았다.

박은지는 지난 4월 결혼 후 현재 미국 LA에서 지내고 있는 가운데 특유의 노하우와 센스, 털털한 성격을 살린 SNS 뷰티 콘텐츠로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 뷰티 인플루언서로서 맹활약하고 있다.

한편, 박은지는 지난 2005년 MBC 기상캐스터로 데뷔했고 2013년 퇴사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했다. 배우로도 영역을 넓혀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2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 SBS 라디오 파워FM의 DJ와 TV 조선 ‘강적들’, FashionN `팔로우 미 스페셜`, K Star ‘진짜뷰티’, JTBC2 `뷰티정상회담` 등을 통해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 실력을 보여주며 맹활약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