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아이반이 신곡 ‘Curious(큐리어스)’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뮤직비디오 현장을 담은 것으로, 아이반은 네온사인에 둘러쌓인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무언가를 향해 손을 뻗고 있는가 하면, 차 운전석에 앉아 누군가를 생각하는 듯한 모습이다.
이는 최근 공개된 ‘Curiou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등장한 미스터리한 느낌의 의문의 여성 인서트를 연상시켜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이처럼 연이은 콘텐츠 공개와 더불어 아이반은 다양한 무대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우선 음원 발매일인 9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경기콘텐츠진흥원과 KBS1 ‘올댓뮤직’이 함께하는 실력파 뮤지션 발굴 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18’ 본선 2라운드 TOP6 파이널 콘서트를 진행한다.
다음날인 10일에는 KBS2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그의 음악적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퍼포먼스가 예정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아이반의 첫 미니앨범 ‘CURIOSITY’는 온라인에서 예약판매 진행 중이며, 수록곡 음원은 오는 9일 정오에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