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이 음악적 재능이 있는 저소득층 청소년을 발굴해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오늘(9일) 서울 강남구 한섬 본사에서 `LOVE FNC`와 `하트-하트 재단`에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을 위한 지원금 2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대백화점그룹과 LOVE FNC, 하트-하트재단은 매년 저소득층 청소년 중 음악적 재능이 있는 50명에게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교육을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LOVE FNC는 실용 음악 교육을, 하트-하트 재단은 클래식 교육을 각각 담당할 예정입니다.
김형종 한섬 사장은 "음악에 재능과 관심은 많지만 경제적 문제로 꿈을 포기하는 청소년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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