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네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Part 4 죠지&강혜인의 ‘썸씽(Something)’ 음원이 공개된다.
‘썸씽(Something)’은 드라마 속 두 주인공이 어느 순간부터 서로에 대한 마음이 커지고 있음을 느끼고, 이 알 수 없는 마음을 간직한 채 서로를 마주하거나 세상을 바라보면서 행복해 하는 자신의 모습을 그린 노래로, 본 드라마의 음악감독 류영민과 박근철의 탁월한 프로듀싱이 빛나는 곡이다.
드라마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연일 회자되고 있는 이 곡은 강혜인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후렴구와 죠지의 부드럽고 따뜻한 보이스의 도입부 가창이 더해져 완성도를 더했다.
떠오르는 신예 R&B 싱어송라이터 죠지는 달콤한 가사와 소울풀한 가창력으로 깊이가 느껴지는 음악으로 핫하게 주목받는 뮤지션으로, 이번 OST를 통해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의 보컬을 들려줄 예정이다.
함께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강혜인은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인디 아티스트로, 틈틈이 세 장의 싱글을 발매하며 마니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주인공 강미래(임수향 분)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1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