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허브코리아(대표 김호광)가 주최하고 알리바바클라우드와 유니티코리아가 함께한 `인디게임페스타 킥오프 밋업`이 성료되었다.
개발자들의 열띤 호응속에서 개최된 `인디게임페스타 킥오프 밋업`에서는 약 100여 명의 게임개발자들과 업계 종사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게임허브코리아의 파트너사인 알리바바클라우드와 유니티코리아는 게임시장에서의 역할과 포부, 실적들을 발표했다. 특히 게임허브코리아는 게임시장 구조 변혁의지를 강하게 드러냈다.
게임허브코리아 김호광 대표는 "게임 컨텐츠를 개발한 개발사보다 대형 퍼블리셔와 플랫폼사에게 더 많은 수익이 돌아간다"며 "앞으로는 컨텐츠 생산자가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게임 생태계를 조성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실제 게임허브코리아의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는 게임들은 파격적인 수수료율은 물론 마케팅 컨설팅 혜택으로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다.
이어 김호광 대표는 "인디게임 시장이 활성화 되어야 게임컨텐츠 문화가 다시 예전의 영광을 찾을 수 있다"며 "이를 위해 게임허브코리아는 지속적인 발굴, 육성, 지원을 모토로 국내 인디게임 개발자들을 지원하고, 해외 진출을 돕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게임허브코리아는 올 연말 본선 출품작들과 함께하는 인디게임페스타를 개최할 방침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