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포유가 웹드라마 `에이틴` 패러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4인조 대형 보이그룹 원포유의 멤버 비에스와 도혁, 현웅, 경태가 화제의 웹드라마 `에이틴` 패러디 영상을 공개하면서 브이앱 공약을 지켰다.
공개된 `에이틴` 패러디 영상에서 도하나 역의 경태와 남시우 역의 현웅, 여보람 역의 도혁, 차기현 역의 비에스가 열연을 펼쳤다. 웹드라마의 인물들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연기부터 비주얼까지 원포유만의 개성과 매력을 가득담아 눈길을 모았다.
특히 도혁은 남자다운 비주얼과 상반되는 매력의 활발하고 통통튀는 여보람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남다른 매력을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두달여간 성황리에 마무리된 ‘일본콘서트’에 이어 오는 9월 17일부터 30일간 다시 한번 일본에서 콘서트를 펼친다.
리더 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원포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원포유는 오는 9월 17일 일본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