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대입]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이 조언하는 최선의 재수학원 선택 방법

입력 2018-11-30 17:06  



2019학년도 수능이 끝나고 이제 본격적인 정시 시즌이다. 다가오는 12월 5일 수능 성적표가 교부되는데 만족하는 점수를 받아 기쁨을 만끽하는 학생이 있는 반면에 역대급 불수능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험 난이도가 높아 좌절의 아픔을 겪는 학생도 많을 것이다.

그러나 한 번의 실패가 마지막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다시 한 번 철저히 준비하여 대입에 성공하는 것도 좋은 선택 중의 한가지 방법이라 생각한다. 이 때 많은 학생들이 재수생활을 학원에 의지하여 보낼 것이며 최선의 학원선택을 위한 방법을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서 얻는다면 시행착오의 과정을 상당히 줄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 경기도 청평에 위치한 남학생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에서 조언하는 최선의 재수학원 선택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 자신을 과대 평가하지 마라!!
입시에 실패한 지금의 마음으로는 많은 시간 책상 앞에 앉아 오랜 시간 이동 없이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지금의 마음은 봄이 다가오면서 서서히 잊혀질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통제력과 자제력이 없다면 재수생활을 스스로의 판단과 노력에 의지하는 독학이나 독학재수의 학원은 우선적으로 피해야 할 것이다. 명심할 것은 지금의 마음이 지속되었다면 지금 이렇게 재수를 준비하지 않았을 것이다.

◆ 유혹이 있다면 우선적으로 피하라!!
재수생은 많은 유혹에 노출되어있다. 법적으로는 성인이기 때문에 음주를 비롯한 각종 향락문화에 무방비 상태로 부딪치게 된다. 그렇다면 이런 유해한 환경에 접하기 쉬운 곳에서 힘든 재수생활을 하면서 고민하고 방황하는 것 보다는 이런 환경과 단절된 곳에서 입시를 준비한다면 보다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남학생의 경우에는 원천적으로 이성교제에 대한 문제를 차단할 수 있고 오직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남학생전문 기숙학원을 권장한다.

◆ 즐거움을 찾으려 말라!!
지금 왜 재수를 준비하는 지를 잊지 말자. 물론 여러 가지 이유로 재수를 선택한 학생들도 많겠지만 대다수의 학생들은 공부하기를 등한시했기 때문일 것이다. 다시 한번 주어진 기회인 재수생활을 최선을 다해서 공부할 다짐을 했다면 모든 유해환경과 즐거움으로 격리된 기숙학원 같은 곳에서 공부할 각오는 해야 할 것이다. 청평한샘 남자 기숙학원의 경우를 예를 들면 모든 남학생들이 오직 입시의 결과만을 위하여 오로지 공부에만 전념하며 밖에서의 생활이나 즐거움을 찾지 않고 서로를 격려하며 공부를 한다.

현재의 사회는 경쟁이 존재하고 남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상당한 노력을 해야만 한다. 그리고 대학입시 역시 이와 같은 경쟁이 심하면 심했지 덜하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의 선택과 시작이 더욱 중요할 것이다. 부디 현명하고 적절한 선택을 하여 보다 자신이 원했던 결과를 꼭 얻기를 기원한다.

한편 청평한샘 기숙학원은 국영수 개념에 대한 집중적인 학습으로 수능 기반을 확립하고 본격적인 재수 시즌에 돌입하기 전 기초 개념을 다시 한번 확실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쌩기초선행반을 다가오는 12월 9일(일) 개강한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