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전문 경기도 청평한샘 재수기숙학원, 2020학년도 수능 대비 재수선행반 개강

입력 2019-01-05 11:00  



2019학년도 대입 전형도 어느 새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합격의 기쁨을 누리는 학생들이있는 반면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을 거둔 학생들은 지원한 대학의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면서도 재수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분위기다. 예상치 못한 `불수능`에 정시 지원 시 재수생의 선전이 두드러진 것은 물론 상위권 수험생들까지 하향 지원을 하면서 눈치 싸움이 더욱 치열해졌기 때문이다.

전국의 기숙학원들 역시 대입선행반을 개강하여 본격적으로 내년 수능 준비에 나서고 있다.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는 것이 수험생활의 성패를 가를 수 있기 때문에 재수를 결심했다면, 하루빨리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인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우수한 강사진, 체계적인 학습관리 및 생활 관리를 앞세워 2020 재수선행반을 6일 개강한다. 학원 측은 전국에 몇 안 되는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으로서, 이성에 대한 관심을 원천적으로 방지한다는 장점이 있어 벌써부터 학생, 학부모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남학생전문 청평한샘 재수기숙학원의 2020 선행반은 1월 6일 개강하여 2월 13일까지 5.5주간 진행된다. 국영수 주요과목의 기초를 다지고 심화문제 연습, 한국사 집중 학습과 수학집중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영어듣기와 영어단어테스트, 국·영·수 수업에 대한 확인 학습 시스템 및 심리 상담 프로그램 등 특화된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도 청평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 환경 속에서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공부할 수 있다. 1인 1좌석제의 독서실과 4인 1실의 편안한 숙소가 제공된다. 숙소의 모든 침대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로, 학업에 지친 학생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식사가 맛있다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는 청평한샘기숙학원은 특히 점심식사를 한식, 기호식 중 선택할 수 있게 해 학생들의 기호를 최대한 고려했다. 또한 일주일에 한번은 샐러드 바를, 한 달에 한 번 40가지 요리의 호텔식 뷔페 등을 제공해 학생들과 학부모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청평한샘기숙학원은 학업 방해요소로 작용하는 이성교제 환경을 원천 차단해 학습 집중도를 높이고, 남학생들에게 특화된 운영과 관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기숙학원에 맞게 설계 된 최신식 신축건물은 최고의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또한, ▲EBS ▲강남구청 인터넷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대성마이맥(비상에듀) ▲이투스 등의 스타강사들이 진행하는 현장 강의와 학생들과 호흡하는 전임 선생들의 강의는 학생들을 성적 향상의 길로 이끌고 있다.

청평한샘기숙학원 황년기 원장은 "수험생활의 성패는 수능을 약 10여개월 앞둔 1~2월 선행반 기간에 기본기를 얼마나 탄탄하게 다졌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며, "재수를 결심했다면 최대한 빨리 마음을 다잡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남학생전문 재수기숙학원인 청평한샘은 1월 6일 대입 재수선행반을 개강하며, 다가오는 2월 17일에는 대입 재수정규반을 개강 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