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첫 싱글 앨범 'IT'z Different'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달라달라'

입력 2019-02-06 09:35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퓨전 그루브 장르의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가요계 데뷔를 예고했다.

ITZY는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 발표를 앞두고 데뷔 콘셉트를 담은 프롤로그 필름,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 MV 티저 영상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6일 0시 자사 SNS 채널 및 ITZY 공식 홈페이지에 핑크빛 오브제들과 네온사인이 눈길을 끄는 ITZY 데뷔 앨범 `IT`z Differen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IT`z Different`에는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수록곡 `WANT IT?`이 담긴다.

`달라달라`는 기존 K팝의 형식을 깨고 새롭게 제작한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장르의 곡이다.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취해 완성했고, 가사는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ITZY는 `달라달라`의 사운드와 메시지를 표현하며 그간 대중이 기대했던 `틴크러쉬`, `걸크러쉬` 매력을 제대로 충족시킬 전망이다.

데뷔 디지털 싱글의 수록곡인 `WANT IT?`은 ITZY의 에너제틱한 팀 컬러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재미있는 랩과 인상적인 떼창 구간 속에 ITZY의 파워풀한 랩과 샤우팅을 배치해 곡의 개성을 살리고 동시에 멤버들의 잠재력을 뿜어낸다.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을 가진 5인조 신인 그룹.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새 걸그룹에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그룹명 `ITZY`와 5인조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함은 물론 일본 포털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또 미국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을 면면을 소개했고, 전 세계 SNS 채널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했다.

`JYP 드림팀`으로 불리는 멤버들은 일찌감치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데뷔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JYP 히든카드` 리아가 합류했다.

한편 ITZY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를 발매하고, 이에 앞서 11일 0시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