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즐겨먹는 소시지에 빵이 감싸져 튀겨진 형태의 `핫도그`는 사실 막대기에 소시지를 꽂고 두꺼운 반죽을 입혀 기름에 튀긴 길거리 음식인 `콘덕(Corn dog)`이라고 부르는 것이 정확하다. 핫도그(Hot dog)는 뜨겁게 익힌 소시지를 길쭉한 모양의 빵 사이에 끼워 넣은 음식을 말한다.
이에 정통 `핫도그`를 선보이고 있는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 핫도그(STEFF HOTDOG)`는 최근 외식 업계에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콘덕의 인기가 높아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2월 신메뉴 `모짜렐라 콘덕`, `호두 콘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 콘덕은 기존 콘덕과 달리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모짜렐라 콘덕과 빵에 호두를 더해 고소함을 더한 호두 콘덕으로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스테프 핫도그의 자랑인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가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러운 콘덕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핫도그와 함께 콘덕을 찾는 고객의 문의가 많아지면서 콘덕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신메뉴를 다양하게 출시하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Danish Crown)`의 `튤립(TULIP)`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와 100년 전통 `란트만넨 유니베이크`사 유럽 빵을 사용한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비롯, 아라비카 원두 100%의 스테프 커피를 선보이며 `핫도그 카페`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스테프핫도그 2월 신메뉴와 프랜차이즈 핫도그 창업, 상담과 관련한 사항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