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고민하는 남학생이라면 EBS강사진이 직접 강의, 운영하는 남학생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

입력 2019-02-11 17:06  



2019학년도 대입의 마지막 관문이라 할 수 있는 정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가 막바지에 이른 가운데, 역대급 난이도의 불수능으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고 재수를 생각하는 학생들이라면 이제는 결정을 내려야 할 때이다.

실제로 최근 서울, 경기권의 주요 재수학원과 기숙학원에는 2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재수정규반에 대한 학생 및 학부모들의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 어떤 방법으로 재수를 할 지에 대해서는 신중하게 고민해야 할 부분이다. 수능을 왜 실패했는가에 대한 원인을 살펴보고 그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학원을 선택한다면 올해 치르는 2020수능에서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재수학원을 선택할 때는 한정된 기간 동안에 최대한의 집중력을 활용해서 공부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외적인 유혹요소들에서 완벽히 벗어나는 환경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인터넷이나 핸드폰, 게임과 같은 유혹에서 벗어나고 등 하원 시간에서 소모되는 시간의 낭비를 줄이기 위해서는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재수 종합반 형태의 학원보다는 유해 환경에서 위치적으로 떨어져 있는 기숙학원이 수험생활 성공에 유리한 조건이다.

또한 기숙학원을 선택할 때에도 남녀가 같이 공부해 자칫 벌어질 수 있는 이성교제의 가능성을 차단할 수 있는 남학생 전문 또는 여학생 전문기숙학원으로 성별이 분리되어 있는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수험생의 나이대가 이성에 대한 관심이 많은 시기이므로 조금의 집중력이라도 분산시킬 수 있는 환경이라면 미리 피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특히 재수를 고민하는 남학생이라면 여러 기숙학원 중에서도 청평한샘기숙학원을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전, 현직 EBS강사진이 직접 운영, 강의하는 남학생전문 기숙학원 청평한샘에서는 상위권 학생들뿐 아니라, 중하위권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EBS,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이투스, 비타에듀 강남인강 등에서 강의하는 유명한 강사의 현장 강의가 11월 수능 때까지 이어진다. 또한 학생들과 거의 숙식을 같이하다시피 하며 24시간 함께 학원에 상주하는 탄탄한 국, 영, 수 선생님들의 상담과 일대일 질의응답 역시 학생들이 굉장히 만족하는 부분 중 하나이다.

또한, 남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해, 보다 편히 쉴 수 있는 쾌적한 4인 1실의 호텔식 숙소, 비데가 설치된 화장실, 국내 기숙학원에서 유일하게 "독립형 스프링+라텍스침대`를 모든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강의동 역시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모든 강의실에 온돌난방을 설치하고, 각 반에 공기청정기를 제공함으로써 학습환경에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였다.

학업에 지친 학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경도 갖췄다. 경기도 청평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카페테리아와 분수가 있는 연못, 계곡과 산책로, 야외 운동기구, 기숙사 내 실내 헬스장 등을 갖춰 공부에 지친 학생들의 심신을 달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인생을 걸고 다시 한 번 재도약의 시기를 거쳐야 하는 학생들이라면, 재수를 선택하는 일이 쉬운 결정이 아닌 만큼 각 학원의 화려한 홈페이지에 현혹되지 말고 학원을 직접 방문해서 직접 상담하고 시설도 확실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 재수학원의 올바른 선택을 통해 치열한 입시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하루라도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편 남학생전문 재수기숙학원 청평한샘의 2020수능 대비 재수정규반은 오는 2월 17일 개강하며, 현재 마감이 임박한 상황으로 입소를 고민한다면 빠른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