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따뜻한 겨울 힐링 스토리로 돌아온다.
지난 11일 오후 7시 프로미스나인 V LIVE 채널 및 공식 SNS를 통해 웹드라마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저마다 이루고 싶은 작은 소망들을 품고 겨울 여행을 떠난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함께할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부터 따뜻함이 물씬 풍겨나는 식탁 풍경이 그려져 호기심을 자아냈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앞서 단체 포스터를 통해 공개된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들의 불꽃놀이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끌었고, 1분 가량의 영상을 가득 채운 멤버들의 행복한 웃음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새로이 윈터 시즌으로 돌아온 웹드라마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는 앞서 네이버 V LIVE에서 진행한 팔로워 이벤트의 일환으로 프로미스나인 채널 팔로워 수 124,000명 돌파를 기념해 진행 되었으며, 네이버 V LIVE가 ‘V 오리지널’로 선보인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의 후속편으로 제작됐다.
지난 시즌 소소한 힐링 스토리와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며 케이블 채널 Mnet 정규 편성이라는 성과를 일궈냈던 ‘회복회’가 이번 시즌 어떤 겨울 이야기로 돌아왔을지, 티저 영상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겨울 여행을 떠난 프로미스나인의 새 웹드라마 ‘그래서 괜찮은, 회복회’는 오는 13일 프로미스나인 및 회복회 V LIV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