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세븐어클락(한겸, 현, 이솔, 정규, 태영, 앤디)이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온다.
소속사 포레스트 네트워크는 12일 0시 세븐어클락의 공식 팬 카페 및 SNS에 첫 싱글 `Get Away`의 재킷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세븐어클락 여섯 멤버들이 노을 진 하늘을 뒤로 한 채 등장했다. 특히 배경에 등장한 색감은 세븐어클락의 공식 팬클럽인 ROSe의 색상인 Moment로, 모든 순간을 항상 팬들과 함께 하고 싶어하는 메시지를 사진에 담아냈다.
이번 싱글 `Get Away`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이며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세븐어클락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세븐어클락은 지난 1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새 멤버 앤디의 이미지와 프로필을 공개했다. 출중한 노래와 춤 실력은 물론, 3개 국어가 가능한 능력자로 알려진 앤디의 합류로 세븐어클락은 `글로벌 아이돌`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설 계획이다.
소속사는 "새 멤버 앤디와 함께 하는 첫 싱글 `Get Away` 재킷 이미지가 오픈됐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세븐어클락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앞으로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콘텐츠를 공개한 후 오는 19일부터 음악 방송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계획. 이어 21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Get Away`를 정식 발매하고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