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인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시카 라인’의 대규모 확대를 예고하고 나섰습니다. 이달부터 주 단위로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방침입니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기초 케어·베이스 메이크업 위주로 구성된 시카라인의 제품 라인업을 선 케어부터 마스크팩, 맘&베이비 제품 등으로 확장, 올 상반기 대규모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중국 시장에서 특히 반응이 좋았던 제품 라인인 만큼,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다시 한 번 중국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겠다는 겁니다.
회사 측이 준비한 ‘시카 라인’ 신제품 중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선 케어 2종입니다. 지난해 출시했던 ‘시카 선스프레이(150ML)의 미니 버전인 ‘시카 선 스프레이(90ML)’와 촉촉하면서 밀착 보습까지 챙길 수 있는 에센스 제형의 ‘시카 에센스 선’ 제품입니다.
‘시카 선 스프레이(90ML)’는 기존 150ML 제품보다 휴대성을 높인 미니 사이즈로, 파우치에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기내 반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다니는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며, 넓고 뭉침 없는 분사로 여러 번 덧 뿌려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백탁 현상이 없습니다. 또 인체에 무해한 DME 가스를 사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 뿐만아니라 외부의 다양한 요인에 자극 받은 피부 케어를 위한 진정 및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카 라인’ 제품답게 건조하고 여린 피부의 진정을 위한 브이티 코스메틱만의 수분&진정 레시피가 적용됐습니다.
‘시카 에센스 선’은 워터리한 텍스터로 피부에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없이 촉촉하게 밀착되는 울트라 씬 포뮬러의 수분 선 에센스입니다. 바르는 순간 강력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젤 에센스가 백탁 없이 투명하면서 보송한 느낌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제품 역시 브이티 코스메틱만의 수분&진정레시피를 적용, 지친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시카 라인의 대대적인 확장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앞서 선보인 제품들이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만큼,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도 중국 시장에서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