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한 아기물티슈 순둥이가 소셜커머스업체 티몬과 함께 19일 오후 3시부터 60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비온 라이브`는 티몬 미디어커머스의 대표적인 서비스로 홈쇼핑처럼 실시간으로 제품 설명을 보면서 양방향 소통도 가능한 생방송 판매 서비스이다. 채팅 기능을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바로 해결할 수 있고, 전문 쇼호스트가 자세하게 제품을 설명해 주면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순둥이 물티슈는 티비온 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가로 순둥이 물티슈를 판매할 계획이며, 라이브가 방송되는 1시간 동안 생방송 이벤트 및 소문내기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순둥이 관계자는 "이번 티비온 라이브 방송은 베이직 무향 엠보싱, 신학기 에디션, 로하스를 비롯한 다양한 물티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계획했다"며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순둥이 물티슈는 독일 더마테스트 및 국가공인시험 기관인 `KTR`과 `KOTITI` 등 다수의 기관에 매년 20회 이상 테스트를 의뢰해 품질 및 안전성을 검증받고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