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이너뷰티까지 챙기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건기식을 통해 다양한 뷰티 고민을 해결하려는 이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호주 국민 멀티비타민 브랜드 `Swisse`는 여성 건강에 초점을 둔 신제품 2종(얼티부스트 헤어 스킨 네일 리퀴드 500ml, 마누카 허니 페이셜 마스크팩 70g)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2월 프로모션을 새롭게 실시하고 있다.
Swisse는 2월 프로모션을 통해 2월 7일부터 신라, 두타, 신라아이파크 등 온/오프라인 면세점에서 마누카 허니 페이셜 마스크팩 포함 $70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팩 제품을 피부에 고르게 도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용 팩 브러쉬를 증정하고 있으며, 롯데면세점의 경우 얼티부스트 헤어 스킨 네일 리퀴드 포함 $ 50 이상 구매 시 로고가 새겨진 비비드한 색상의 에코백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다.
스위스가 새롭게 출시한 얼티부스트 헤어 스킨 네일 리퀴드 500ml는 피부와 머릿결, 건강한 손발톱을 위한 이너뷰티 포뮬러 제품이다. 비타민C, 손발톱과 머리카락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실리카 그리고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과 비타민C가 풍부한 시칠리아산 블러드오렌지 추출물을 더해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리퀴드 타입 제품으로 기존 정제형 제품 섭취에 어려움을 겪었던 이들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워시 오프 타입의 마누카 허니 페이셜 마스크팩 70g은 피부에 생기가 없고 칙칙한 모공이 고민인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뉴질랜드산 마누카 꿀, 숯, 알로에베라, 해초류 등 천연 유래 성분을 98% 이상 함유하여 노폐물 및 각질을 제거하고 진정과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순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이다 보니 모든 타입의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F1(FIA Formula One World Championship)과 호주 올림픽팀의 공식 후원사인 Swisse는 호주의 대표 건기식 브랜드로, 지난 1월 25일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진행된 `2019 호주의 날` 행사에서 실버 스폰서쉽으로 참석해 시음행사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사관 행사의 풍성함을 더하기도 했다. 국내의 경우 오프라인 면세점 매장과 인터넷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주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등 그 인기 요인으로는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와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과 각 섭취 대상 별로 세분화된 제품군이 꼽힌다. 특히 가족 구성원의 성별과 연령층을 고려하여 멀티비타민을 선택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각광받고 있다. ▲멘스/우먼스 얼티바이트 멀티비타민 120정 ▲얼티부스트 리버디톡스 120정 ▲얼티부스트 하이 스트렝쓰 오더리스(무취) 와일드 피쉬 오일 400 캡슐 등의 인기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 11개국에 론칭되어 있으며, 면세점 쇼핑리스트 추천 아이템으로 등극, 국내의 경우 얼티부스트 리버디톡스 120정, 얼티부스트 칼슘+비타민D 150정, 얼티부스트 그레이프 씨드 14,250mg 180정, 얼티부스트 하이 스트렝쓰 크랜배리 25,000mg 90 캡슐, 키즈 칼슘+비타민D3 50 캡슐 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