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ITZY(있지)가 데뷔곡 `달라달라`의 칼군무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또다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JYP)는 20일 오전 0시께 JYP NATION 및 ITZY SNS채널에 ``달라달라` Dance Practice` 영상을 공개했다.
데뷔 첫 주 방송무대서 화려한 색깔과 스타일링의 의상으로 시선을 모았던 ITZY 멤버들은 이 영상에는 좀 더 편안하고 활동성 있는 트레이닝 룩으로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달라달라` 안무를 선사했다.
특히 다섯 멤버가 풀 샷으로 잡힌 안무 영상은 멤버들의 칼군무와 일사불란한 동작을 여실히 보여주면서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얼마나 연습했을지 짐작할 수 있다", "안무 영상으로 보니 춤이 더 격렬하다", "에너지가 넘친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서 이 영상은 공개 8시간여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ITZY는 지난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달라달라`는 공개 이틀째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20일 오전 8시 기준에도 엠넷닷컴 및 네이버 뮤직 1위를 비롯해 여전히 각종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역대급 신인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ITZY는 데뷔 방송 첫 주만에 `무대 장인`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내며 `2019 대표 신인`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생기발랄하고 풋풋하면서도 매력, 칼군무 등이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무대 볼 맛이 나는 그룹`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방송 첫 주부터 놀라울만한 무대로 가요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ITZY는 오늘(20일) MBC 뮤직 `쇼 ! 챔피언`을 시작으로 방송 2주차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