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세븐어클락(한겸, 현, 이솔, 정규, 태영, 앤디)이 새로운 감성으로 돌아온다.
세븐어클락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싱글 `Get Away`를 발표한다.
세븐어클락의 신곡 `Get Away`는 힙합 드럼과 경쾌한 일렉 기타 멜로디, 산뜻한 피아노 리듬이 어우러진 곡. 헤어진 연인에게 전하는 아련한 메시지와 상반되는 밝고 경쾌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특히 데뷔 이후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이고 있는 세븐어클락은 첫 싱글 `Get Away`로 이들의 음악적 성장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Get Away`는 `사랑의 온도`, `주군의 태양` 등 한류 열풍을 이끌어 온 OST 대가 포레스트 미디어의 오준성 음악감독이 이끄는 K-Pop 아이돌 뮤직 작곡가 팀 `Top Track`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Top Track`에는 오준성 음악감독 외에도 실력파 작편곡가 Shin Hyung, 중화권 인기 아이돌 `TFBOYS`와 작업한 Jay hong이 소속돼 있다.
더불어 함께 수록된 `Get Away` 퍼포먼스 버전은 원곡과는 다른 화려한 드럼과 풍성한 신스 사운드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지난 10월 발매한 미니 앨범 `#7`을 통해 질주하는 청춘과 열정,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세븐어클락. 이들은 이번 신곡 `Get Away`로 여섯 멤버 각자의 개성이 한층 더 드러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아련함과 청량함으로 무장하고 돌아온 세븐어클락의 첫 번째 싱글 `Get Away`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