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자사 경상용차인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을 위한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엽니다.
한국GM은 이 달 25일부터 4월 15일까지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스토리를 공모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수작 심사를 통해 대상은 5백만원 상당, 최우수상은 2백만원 상당, 우수상은 1백만원 상당의 차량 랩핑 서비스, 야외 배너 등 마케팅에 필요한 지원금이 제공됩니다.
이와 더불어 한국지엠은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중소사업운영 컨설팅 세미나도 개최합니다.
세미나는 5월과 6월에 걸쳐 중소사업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해 소상공인들의 사업을 지원합니다.
이용태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에 실시하는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을 통해 다마스 라보 고객의 중소사업 지원을 강화하는 등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사업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GM은 2월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에게 구입 후 첫 1년간 월 1만원씩만 납입하고 그 후 할부를 적용해 초기 구입 부담을 줄여주는 `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 중입니다.
또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마련하는 등 다마스 및 라보의 판매 혜택을 대폭 확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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