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 침대 매트리스 전문 유통회사 WMDK, '킹스다운 고별전' 실시

입력 2019-03-02 08:00  



미국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킹스다운의 공식 유통 회사 `WMDK`가 킹스다운 매트리스 공식 유통사 계약 기간 만료와 함께 `킹스다운 고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킹스다운 고별전에서는 베스트 셀러로 등극한 `애니버셔리 컬렉션`의 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킹스다운은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에 위치한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중 하나로 지난 1904년부터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미국 내에서도 명품 매트리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로 자리를 잡으며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 WMDK 관계자는 "미국 킹스다운 매트리스 공식 유통 회사로 활동하던 WMDK는 2019년 상반기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고별전을 마련했다"며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킹스다운 고별전을 통해 킹스다운 애니버셔리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WMDK의 킹스다운 고별전은 애니버셔리 컬렉션으로 미국 킹스다운 설립 11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모델이다. 킹스다운 애니버셔리 컬렉션은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매트리스 상단에 고밀도 메모리폼이 탑재돼 스프링 매트리스와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장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로도 불리는 애니버셔리 컬렉션은 인체의 굴곡에 맞춰 메모리폼이 변화하는 형태로 아래 매트리스 코일(스프링)이 안정적으로 지지해 준다. 또한 메모리폼의 함유량이 높은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수면 시 약 2도 정도 온도를 낮춰 최상의 수면 상태를 제공하는 기능이 함유돼 신혼부부들의 혼수 제품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실버` 모델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실버 제품은 예부터 바닥에서 생활하고 단단한 침대를 사용해 온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이질감이 적은 모델로, 이번 킹스다운 고별전에서도 가장 많은 재고를 확보한 제품이다.

WMDK의 킹스다운 고별전은 기존 판매 가격 대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된다. 또한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이미 플래티넘, 실버 CK(캘리포니아 킹) 사이즈, 플래티넘 EK 사이즈는 품절됐으며, 나머지 사이즈는 각각 소량의 재고만 입고된 상황이다.

WMDK 관계자는 "킹스다운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고별전 소식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고별전 행사에서 매트리스 구매 후 문제가 생겼을 경우 1:1교환이 아닌 유, 무상 수리로 평소 제공하던 10년 A/S를 보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WMDK의 `킹스다운 고별전`은 WMDK 전국 11곳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으며, 수도권 5개 지역(강남, 하남, 용인, 시흥, 일산), 지방 6개 지역(청주, 순천, 경주, 대구, 창원,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WMDK는 10년 이상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유통한 기업으로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씰리침대, 템퍼페딕 매트리스, 스턴스 앤 포스터를 수입하고 있으며, WMDK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스파이널 케어 베딩, 비엠울트라 등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MDK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