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일본 돔투어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회 매진 ‘또다시 K팝 새 역사’

입력 2019-03-05 10:49  




트와이스가 일본 돔투어의 일반 예매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또다시 K팝의 새 역사를 썼다.

트와이스는 3월 20일과 21일 오사카 교세라 돔을 시작으로 같은달 29일과 30일 도쿄 돔, 4월 6일 나고야 돔 등 현지 3개 도시, 5회 공연에 총 21만명 규모의 돔투어를 진행한다.

이를 앞두고 최근 일반 티켓 예매를 오픈했는데 개시 1분여만에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 티켓 파워를 뽐냈다.

이번 돔투어는 K팝 걸그룹 최초이자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 기간 도쿄돔 입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초 돔투어에 이어 최초 매진 기록까지 세우면서 `신기록 제조기`면모를 또다시 입증했다.

트와이스는 당초 3개 도시, 4회 공연에 걸친 돔투어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열화같은 성원에 힘입어 20일 교세라 돔 공연을 추가하기도 했다.

이번 돔 투어의 타이틀은 트와이스가 일본 데뷔 때부터 꿈꿔 온 돔의 무대, 꿈 꿔온 날, 꿈이 이루어지는 날이라는 의미를 담아 `TWICE DOME TOUR 2019 “#Dreamday`로 정했다. 팬들도 함께 꿈꿔온 무대인만큼 팬들과 멋진 시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도 담겨있는 타이틀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6일 새 앨범 `#TWICE2`를 발매한다. 트와이스의 일본 데뷔 앨범으로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탄생을 알린 일본 데뷔작 `#TWICE`의 시리즈 2번째 작품. 앨범에는 2017년 10월 발표된 트와이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LIKEY’를 비롯 `Heart Shaker`, `What is Love?`, `Dance The Night Away`, `YES or YES`의 한국, 일본어 버전 등 총 10트랙이 담긴다.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LIKEY`와 `What is Love?`의 일본어 버전은 각각 현지 라인뮤직 톱 100 차트 정상에 오르며 인기몰이를 예고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트와이스는 8일 일본 대표 음악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엠스테)`에 또 출연한다.

올해 처음이며 통산 9번째 출연으로 `엠스테` 단골 게스트로서의 명성을 재확인했다.

이날 방송서 트와이스는 새 앨범 `#TWICE2`의 수록곡 중 `YES or YES`, ‘LIKEY’, `What is Love?`의 일본어버전 메들리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