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새 앨범 '±0' 두 번째 무빙 티저 전격 공개

입력 2019-03-07 15:30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두 번째 무빙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두 번째 무빙 티저를 게재하며 화제를 모았다.

무빙 티저 속 정세운은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배경에서 몽환적이면서도 깊고 다크한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크와인 컬러의 실크 셔츠에 초커로 색다른 느낌을 보여주고 있는 정세운은 입에 열쇠를 문 채 강렬한 시선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드러낸다. 특히 아슬아슬하게 흔들리는 열쇠와 나른하게 깜빡이는 눈빛은 독보적인 매력을 배가시킨다.

오는 19일 새로운 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로 8개월만의 컴백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은 정세운은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는 무빙 티저로 새로운 분위기를 가득 발산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이후 정세운은 한층 더 다채로운 콘텐츠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상승시킬 계획이다.

정세운은 데뷔곡 `JUST U`를 비롯해 `BABY IT`S U`, `20 Something`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담은 음악으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해 7월 발표한 `ANOTHER`(어나더)와 수록 타이틀곡 `20 Something`을 통해 특유의 담백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깊은 감성과 청량미가 가득한 힐링을 선사하며 음악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준 바 있다. 더불어 앨범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진가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OST와 뮤지컬, 방송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하며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유명 드라마 OST에 잇따라 참여해 `OST계 샛별`로 자리매김에 성공했고, 최근 뮤지컬 <그리스>의 주연 `대니` 역에 발탁돼 개막을 앞두고 있다. 또한, tvN 디지털 예능인 `별자리 라이브`를 비롯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 출연해 유쾌하면서도 독특한 매력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9일 새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