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이노베이션의 프리미엄 탈모기능성 샴푸를 주목하다

입력 2019-03-14 15:35  



높은 미세먼지 수치와 꽃샘추위까지 겹치며 ‘환절기 피부관리법’ 이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두피관리방법에 있어 머리가려움증 및 두피트러블로 고통 받고 있는 이들이 많아진 가운데, 두피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적절한 케어가 시급한 요즘이기도 하다.


고품격 프리미엄 에스테틱기업 베스트이노베이션(대표 채윤석)의 브랜드 닥터차이(Dr. Chae) 더카오파 데미지케어샴푸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성분과 자연유래식물추출물을 함유하여 두피는 산뜻하고 개운하게, 모발은 윤기있고 탄력있게 가꾸어주는 ONE-STOP 케어제품으로서 기름진 두피 및 두피각질, 푸석한 모발케어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불쾌한 시선으로부터 자유로워지다’ 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는 닥터차이 더카오파 데미지케어 샴푸는 최근 논란 중인 합성계면활성제는 배제하고, 천연계면활성제 위주로 사용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필요가 있다. 더카오파 데미지케어 샴푸는 징크피리치온,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바이오틴 등 엄선된 유효성분을 함유하여 두피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탈모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점도 높은 고농축 제형으로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형성되며, 개운한 마무리감과 함께 프레쉬한 그린허브민트향으로 기분 좋은 힐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두피의 건강을 돕는 자연 유래 추출물인 쐐기풀, 약모밀, 병풀을 기본으로, 모근을 튼튼하게 하는 도라지뿌리추출물, 하오수뿌리추출물, 칡뿌리추출물, 소엽맥문동뿌리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필수 관리아이템으로 손꼽힐 수 있는 ‘핫아이템’ 이다.

더카오파 데미지케어 샴푸는 일반 탈모샴푸의 뻣뻣한 사용감 없이 모발에 부드럽고도 깊은 영양감을 주며, 하이드롤라이즈케라틴, 식물유래 단백질(옥수수, 콩, 쌀, 감자)성분과 17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Salon Complex를 함유하여 샴푸하나로 모발케어가 해결된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베스트이노베이션의 관계자는 “닥터차이 더카오파 데미지케어샴푸의 촉촉한 텍스쳐는 인공색소를 전혀 첨가하지 않은 순백색의 점성있는 고농축 크림타입으로, 두피자극 및 모발탈락을 최소화하기 위해 풍성하고 밀도 높은 거품을 내는데 집중했다. 세정력 또한, 두피의 과잉 분비된 유분을 완화할 수 있는 세정력으로 즉시 헹구지 않고 1~2분 가량 거품으로 두피 팩을 하신 후 헹구실 것을 권장하며, 타월로 털지 않고 모발과 두피를 충분히 두드려 말리시는 게 효과적이다” 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