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자-신혼부부 특가 씰리 템퍼매트리스 제안" 가구단지 브랜드 더슬립, 자체 최다 수입매트리스 할인전

입력 2019-03-17 11:00  



결혼과 이사 입주의 계절인 봄이 다가오면서 가구를 알아보기 위해 가구 단지를 찾는 신혼부부 및 가족 단위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구 중에서도 건강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매트리스`에 관심을 보이는 부류가 많다. 다만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해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존재한다. 이 가운데, 서로 뒤척여도 방해를 받지 않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 기능성 침구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수입매트리스 전문 가구 단지 `더슬립`은 인기 품목인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을 포함한 최다 품목 국내 최저가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미국 내에서도 탄탄한 소비층을 구축한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옵티멈, 매그니플렉스 등 열 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과 더불어 더슬립은 고객의 구매 금액에 맞춰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 숙면에 도움을 주는 각종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또 매트리스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배려하기 위해 매트리스 전문가에게 매트리스별 상세 설명과 적합한 프레임 선택 방법, 관리 팁 등을 꼼꼼하게 컨설팅 받을 수 있도록 한다.

각 수입매트리스는 저상형 침대나 패밀리 침대 규격에 관계 없이 다양한 매트리스가 존재하며, 모션 베드까지 할인에 포함돼 자신이 원하는 최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각 매트리스에 적합한 가죽 프레임과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을 맞춤 제작하길 원하는 경우에도 더슬립을 통해 맞춤 프레임을 제작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더슬립 홍보처 관계자는 "봄과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나, 이사를 준비하는 많은 이들이 가구 단지를 찾고 있다"라며, "이번 할인은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외에도 전 품목 금액이 최저가 수준으로 책정되지만, 10년 품질 보장은 현지 정품과 동일하게 적용되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최저가 행사를 실시하는 `일산파주점`은 일산 가구단지 및 파주 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당용인점`은 용인 가구단지 및 흥덕어정 가구단지, 분당 가구단지, 성남 가구단지, 오포 가구단지 인근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슬립은 그 동안 창고형 매장을 운영하면서 자체적인 유지관리비를 절감하고 수입매트리스 직수입을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고객으로부터 최저가로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등 고급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