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비/힙합 아티스트 딘(DEAN)이 싱글 ‘하루살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 해 11월과 3월 25일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킨 ‘하루살이(ft.설리, Rad Museum)’의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26일 밤 12시에 딘 (DEAN)의 유튜브 채널과 모든 음원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컨셉이 전혀 다른 두개의 티저 영상은 각각 욕조속에서 혼란에 빠진 딘(DEAN)과 어두운 방 안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딘(DEAN)의 모습을 보여준다.
첫 번째 티저가 부서진 채 연기나는 차 안을 보여주는 것, 그리고 두 번째 티저에 레이싱 게임이 등장함은 흥미롭게 눈 여겨 볼만한 점이다. 수수께끼 같은 두 영상은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하루살이’의 주제는 원나잇 스탠드로 낯선 사람과 충동적인 하룻밤을 반복하며 느끼는 후회와 그럼에도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피처링으로는 유 윌 노우(you.will.knovv)의 아티스트 라드 뮤지엄(Rad Museum)과 설리가 참여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딘(DEAN)이 감독으로서 직접 참여하여 음악에만 국한되지 않는 종합적인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