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벨, 소확행, 케렌시아, 나만의 공간 등 바쁜 생활에서 `휴식`이 최우선으로 중요시되며 휴식을 위한 가구, 생활용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수면과 휴식을 위한 최적의 각도를 맞춰주는 전동침대의 경우 최근 가장 주목받는 리빙 아이템 중 하나다.
보통 잠을 잘 때는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기 위해 몸을 이리 저리 뒤척이는 경우가 많다. 이때 전동침대 이용 시 수면을 도울 뿐 아니라 휴식의 질도 높여준다. TV시청 및 독서, 스마트폰 사용시에는 침대의 상체 부분을 올려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취침 전, 하루 동안 쌓인 다리의 피로를 풀고 싶을 때는 하체 부분을 올려 다양한 용도에 따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혈액순환, 숙면 유도, 코골이 방지에도 효과적이라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다만 전동침대 선택 시 `안전함`과 `편안함`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전동침대 기계 본체는 안정성과 내구성을 갖춰야 하고, 기계 본체에서 중요한 것은 전동침대 모터의 품질이다.
이 가운데, 가구 브랜드 `아리아퍼니쳐`가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뛰어난 전동침대를 출시하며 전동침대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아리아퍼니쳐 전동침대 모터는 모터 분야 세계 1위 기업인 독일 오킨(OKIN)의 제품을 사용한다. 내구성이 뛰어나며 정교한 움직임을 통해 원하는 각도를 구현하는 데 뛰어나다. 또한 쉬운 조립 및 설치와 리모컨 하나로 상체와 하체 올림/내림 또는 동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더불어 프레임 선택의 제약이 많은 기존의 전동침대와는 달리 다양한 프레임을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하였다. 아리아퍼니쳐만의 이국적이면서 고급스런 해외 브랜드 제품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과 전동침대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은 홈 인테리어뿐 아니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전동침대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유통 마진을 없애 저렴한 가격에 전동침대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편안함까지 꼼꼼하게 고려한 아리아퍼니쳐 전동침대와 함께 휴식의 질을 높여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