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SKY 캐슬`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가 1일 만우절을 맞아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를 통해 `HB엔터테인먼트의 예능 도전기` 라는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특히 영상에는 배우 김래원을 필두로 안재현, 이이경, 차예련, 조병규 등 13명의 소속 배우들이 총출동 할 것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치비티비(CHIBI TV)’는 HB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최신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로, 기존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배우들의 모습과 다양한 콘텐츠들을 시리즈로 제작해 방영한다. 첫 프로그램으로는 <구혜선의 백수일기>가 공개 된 바 있으며 현재 시즌2를 제작 중이다.
이어 공개되는 `HB엔터테인먼트의 예능 도전기`는 소속 배우들의 예능 도전기를 담은 영상으로 김래원, 차예련, 이이경 등 기존의 예능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호기심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소속 배우들간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등 영상의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HB엔터테인먼트의 예능 도전기>는 1일 오후 8시에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와 네이버 티비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