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터키산 유기농 석류과즙을 100% 담은 신제품 `유기농 석류즙`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유기농 석류즙`은 터키의 동쪽에 위치한 에르진잔 주 계약농장에서 유기농법으로 엄격하게 재배한 석류로 만든 과채주스다. 화학비료와 유기합성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원물을 사용해 잔류 농약에 대한 걱정을 줄였으며, 유기적 순수성을 유지한 제조과정을 거쳐 유기가공식품 기준 적합성을 확인 받았다.
해당 제품의 당도는 13 Brix 이상으로, 새콤달콤 맛있게 즐기기에 좋다. 또한 알루미늄 4중지 포장 파우치를 사용해 내용물의 변색이나 변질 위험을 줄였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이란산 석류의 진한 산미를 느낄 수 있는 `순수한 석류즙`, 향긋한 과일향과 달콤한 단맛이 매력적인 `진짜 석류즙`에 이어 `유기농 석류즙`까지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 제품은 석류의 신맛과 단맛이 조화를 이뤄 뛰어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원산지와 맛을 달리한 석류즙 3종 중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즐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연의품격 석류즙 3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입 정보는 GNM자연의품격 공식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