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배드 보이'로 데뷔 이래 첫 유튜브 2억뷰 달성

입력 2019-04-06 20: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레드벨벳이 데뷔 이래 첫 2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6일 `배드 보이`(Bad Bo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배드 보이`는 지난해 1월 발매된 레드벨벳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더 퍼펙트 레드벨벳` 타이틀곡이다.
발매 당시 아이튠스 종합 앨범 차트 16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가 발표한 `비평가들이 선정한 2018 베스트 K팝 20`에서 1위를 거머쥐기도 했다.
레드벨벳은 2억뷰를 달성한 `배드 보이`를 비롯해 `러시안룰렛`, `덤 덤`(Dumb Dumb), `피카부`, `빨간 맛`, `아이스크림 케이크`까지 1억뷰 뮤직비디오 5편을 보유했다.
레드벨벳은 지난 5일 영국 팝스타 엘리 굴딩, 미국 DJ 디플로와 협업한 싱글 `클로즈 투 미`(Close to me) 리믹스 버전을 발표하며 해외로 활동 보폭을 넓히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