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0일 오후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 및 일본 AbemaTV를 통해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단독 리얼리티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4화 `JYP(집)서유기` 편을 방송한다.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4화에서는 스트레이 키즈가 꼭 출연하고 싶어했던 프로그램인 `신서유기`를 오마주한 `JYP(집)서유기`가 공개된다.
깜짝 미션 `배달 음식 복불복`으로 `JYP(집)서유기`를 시작한 스트레이 키즈. 이들은 겹치지 않게 각자 다른 배달 음식을 주문하는 미션을 받는다.
어떤 음식이 가장 먼저 도착할지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던 멤버들은 이번 `복불복 미션`에 커다란 반전이 있음을 깨닫는다. 색다른 방법으로 우승자를 선정하는 방식이 기다리고 있었던 것. 이에 스트레이 키즈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스트레이 키즈는 배달 음식들을 걸고 `신서유기` 트레이드 마크인 인물 및 사물 퀴즈를 시작한다. 호주에서 태어난 필릭스를 비롯, 다른 멤버들 또한 기상천외한 답변을 내놓아 주변의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휴식 시간 제작진들이 건넨 `계란 지키기`, `멤버들의 액세서리 모으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다른 멤버들을 실패시키기 위해 `탐정력`을 발휘하는 등 스트레이 키즈만의 `JYP(집)서유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대세 예능 프로그램들에서 한 글자만을 바꿔 스트레이 키즈만의 느낌을 살린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Mnet, M2 디지털 채널 및 일본 AbemaTV에서 동시 방영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