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한도담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가수 구정현의 신곡 ‘잡고 싶다’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잡고 싶다’는 제2의 임재범으로 주목받아온 구정현의 신곡으로, 사랑하는 연인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담아냈으며, 구정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국내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구정현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애절함, 짙은 호소력으로 발라드 마니아층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한 한도담은 ‘fling ? morning blue’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이후 ‘동경소녀 ? 냉정하게 이별을 말해줘요’와 ‘구정현 ? 잡고 싶다’에 출연하며 뮤지션들의 뮤즈로 떠오르고 있다.
영화 <챔피언>, <동네사람들>과 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 등에 출연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한도담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청초하고 서정적인 모습과 절절한 감정을 표현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더해 그는 뮤직비디오에서 이별 전후의 감정선을 풍부하고 깊이 있게 연기하며 4분여의 드라마를 완성도 있게 만들어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한도담이 출연한 ‘잡고 싶다’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