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FAKE LOVE’ 뮤직비디오 5억뷰 이어 ‘DNA’까지 7억뷰 돌파

입력 2019-04-15 09: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방탄소년단의 ‘FAKE LOVE’ 뮤직비디오와 ‘DNA’ 뮤직비디오가 각각 5억뷰, 7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 타이틀 곡 ‘DNA’ 뮤직비디오가 오늘(15일) 오전 3시 23분경 유튜브 조회수 7억건을 넘었다. 앞서 지난 14일 오후 2시 4분경, 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 곡 ‘FAKE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억건을 달성한데 이은 기록이다.

`DNA`는 한국 그룹 최초로 6억뷰를 달성한 뮤직비디오로, 강렬한 색감으로 그려진 가상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장면을 통해 ‘태초부터 운명적으로 얽힌 DNA’라는 가사 내용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DNA’는 2017년 9월 공개 이후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서 4주 연속 차트에 올랐으며 지난해 2월 미국 레코드산업협회로부터 ‘골드’ 디지털 싱글 인증을 받았다.

또 ‘FAKE LOVE’ 뮤직비디오는 거짓된 사랑을 깨달은 후 마주한 어두운 이별의 감성을 표현한 내용으로, 화려한 세트를 오가며 펼쳐지는 방탄소년단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세련된 영상미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FAKE LOVE’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서 10위를 차지해 한국 그룹 최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은, ‘불타오르네’ 5억뷰, ‘쩔어’ ‘MIC Drop’ 리믹스, ‘피 땀 눈물’, ‘IDOL’ 4억뷰, ‘Save ME’, ‘낫 투데이(Not Today)’ 3억뷰, ‘상남자’, ‘봄날’ 2억뷰, ‘Danger’, ‘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등이 1억뷰를 달성한 바 있다. 이로써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는 총 18편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현지 시간) 미국 NBC 방송의 ‘SNL’에서 전 세계 최초로 신곡 무대를 마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