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미드나잇(Midnight)이 데뷔에 앞서 독보적인 개성이 묻어난 두 번째 선공개곡을 공개해 기대를 북돋웠다.
소속사 HI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미드나잇은 지난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걸그룹 홍수났네 Part.2(Swish(스위시), 이하 ‘Swish’)’를 발매했다.
미드나잇의 선공개곡 ‘Swish’는 지난달 발매된 ‘걸그룹 홍수났네(Feat. 황인선, 공명정대)’에 이어 공개하는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이다.
‘Swish’는 ‘She(쉬)’와 ‘Wish(위시)’의 합성어로, 성공적인 데뷔를 위해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미드나잇 멤버들의 꿈과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녹인 댄스곡이다.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담아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신곡 ‘Swish’는 멤버 단비와 별찌가 작사, 작곡은 물론, 안무 제작에 참여, 준비된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기량을 발휘했다.
미드나잇은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끊임없이 도전하며 음악을 즐기는 멋진 아티스트로 성장해 대중에게 인정 받고 싶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포부를 전했다.
‘걸그룹 홍수났네’는 미드나잇이 정식 데뷔에 앞서 매달 발매하는 프로젝트 앨범으로, 다채로운 콘셉트와 다양한 장르의 트랙을 통해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미드나잇의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Swish’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