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칼리버’ 김소향X장향희X김경민,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 완주

입력 2019-05-07 08:42  




뮤지컬 ‘엑스칼리버’ 출연 여배우 3인방이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완주했다.

EMK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출연 중인 배우 김소향, 장향희, 김경민 배우가 지난 4일 마포구 상암에서 진행된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완주 했을 뿐만 아니라 직접 경품 추첨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소향, 장향희, 김경민은 현재 출연중인 뮤지컬 ‘엑스칼리버’로 팀을 구성해 4.9Km 걷기 구간에 참가해 완주했으며, 극중 기네비어 역을 맡은 김소향 배우는 행사 종료 후 뮤지컬 ‘엑스칼리버’ 티켓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경품 추첨자로 나섰다.

당일 행사에서 김소향, 장향희, 김경민 배우는 기존 시간보다 40여분 단축된 우수한 기록으로 완주했으며, 김소향 배우는 이어진 경품 추첨 행사에서 당첨자들과 일일이 사진을 찍어주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여성마라톤대회에 참가한 김소향 배우가 열연할 기네비어는 그간 뮤지컬 작품에서 흔히 보아왔던 가냘프고 수동적인 캐릭터가 아닌 직접 활을 쏘고 전장터를 누비는 자주적인 캐릭터로 새로운 여성 캐릭터의 탄생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대해 배우 김소향은 “뮤지컬 ‘엑스칼리버’에서 제가 맡게 된 기네비어는 능동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다”라며 “여성마라톤대회 현장에서 와서도 느꼈지만 기네비어와 같은 주체적인 여성들이 많이 있는 곳에 오니 감회가 남다르다. 공연장에도 찾아 주시어 지금까지 와는 전혀 다른 여성 캐릭터의 탄생을 지켜 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 등 국내 최정상 배우 라인업과 새로운 여성 캐릭터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월드프리미어의 막을 올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