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의달인, “아이폰7·갤럭시S8·노트5·LG G7 최대 0원, 재고 정리 나서…”

입력 2019-05-09 00:00  



최근 인터넷에 아이폰7, LG G7, 갤럭시S8, 노트5, 노트8 등 한때 시장을 주름잡았던 제조사별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판매 글이 자주 보인다.

지난 4월 5일에 출시한 세계 첫 5G 스마트폰 ‘갤럭시S10 5G`에 대한 국내 이통 3사의 치열한 지원금 경쟁으로 최대 지원금이 50만 원대에 육박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자연스럽게 LTE 스마트폰들의 지원금 상향 및 출고가 인하와 더불어 판매점에서 제공하는 추가할인을 더해 전체적인 가격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대대적인 스마트폰 가격 인하 소식은 교체 주기가 늘어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 시켰고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의 가격 경쟁은 극에 달하고 있다. 그 중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폰의달인은 네이버 회원 수 45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전문 카페다.

폰의달인은 제조사 별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시켰고 통신사별로 특가 이벤트를 마련하여 LTE 스마트폰 재고 정리에 나섰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폰의달인은 LG 통신사로 아이폰XR은 최대 30만 원대, 아이폰7 5만 원대, LG G7, 갤럭시S8 플러스는 9만 원대, KT 통신사로 LG G7과 갤럭시노트5는 가입유형 상관없이 할부원금 0원, 갤럭시S8 플러스는 6만 원, 갤럭시노트8은 10만 원대, 아이폰7은 0원, SK통신사로 갤럭시S8은 0원, 갤럭시 A8 2018은 요금제 상관없이 0원, 아이폰X는 40만 원대에 한정판매 중이며 이통 3사 전부 갤럭시S10 5G는 출고가 기준 50% 할인, 갤럭시S10E는 20만 원대애 구입할 수 있다.

폰으달인 관계자는 “4월에 5월 가정의달을 앞두고 상위 대리점을 통한 재고 수급이 완료 된 상태이며 이번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전부 재고를 풀 예정이다. 재고 정리 기간 동안에는 플래그십 스마트폰도 최대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나 통신사 및 요금제 별로 가격이 상이하므로 조건 비교를 잘해보고 구매해야한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