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교육여건 자랑하는 '초품아'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눈길

입력 2019-06-01 09:00  



초등학교 품어 안심 도보통학 가능한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각광
금일 오후 2시, 탤런드 겸 영화배우 한고은씨 팬싸인회 진행

아파트를 선택할 때 입지는 항상 강조되는 내용이다. 입지는 곧 아파트 값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이기 때문이다. 최근들어 수요자들의 니즈가 다양해지면서 선호하는 입지 범위도 넓어지고 있지만 3040대 수요자들이 주택 선택의 최우선 조건은 교육환경이다.

좋은 학군·학원가가 조성된 전통적인 학군은 자녀를 둔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끈다. 최근에는 초등학교가 아예 아파트 단지와 붙어있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통학 길이 안전해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데다 학교 인근은 숙박업소 등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어 주거여건도 쾌적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점에서 단지 바로 앞 초등학교가 위치해 안심 도보통학이 가능한 서희건설의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최고의 초품아이자 교육특화 단지로 통한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단지 바로 옆으로 송정초등학교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이 밖에 송정여자중을 비롯해 광평중, 금오고 등 여러 학교가 인근에 위치한다. 별도의 횡단보도를 건너야 하거나 유흥시설이 있지 않기 때문에 안전한 통학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내 명문 교육기관으로 명성이 높은 `종로M스쿨`입점이 확정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종로M스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사관리와 개인별 종합적인 학습관리가 가능해 입주민 사교육비를 절감도 가능하다.

교육환경 뿐 아니라 뛰어난 주거환경도 장점이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구미 최중심에 자리잡아 시내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며 경부고속도로IC와 구미종합터미널이 인접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생활 인프라도 탁월하다. 반경 1㎞ 이내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동아백화점 등 대형 유통시설이 밀집해 있고 구미시청, 경찰서, 교육지원청. 구미문화예술회관, 구미현대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과 관공서도 가깝다. 단지는 금오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여가 생활이 가능하다.

입지적인 장점 뿐 아니라 내부 설계도 눈에 띈다. 면적과 타입에 따라 복층구조, 측벽발코니, 테라스하우스 등 다양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또한 피크닉가든, 센트럴가든 등 고급 리조트 스타일의 단지 내 조경 설계를 통해 쾌적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다.

특히,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구미 최초로 AI 인공지능 아파트로 들어서 주거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AI기술을 통해 음성으로 엘리베이터를 호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대 내 조명과 난방을 조절할 수 있으며, IoT(사물인터넷)기기까지 제어할 수 있다. 이는 한층 높아진 편의성에 스마트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보안 및 안정성, 관리비까지 챙길 수 있어 실속까지 갖췄다.

서희건설은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를 짓는 데 있어 지역과 상생o발전할 수 있도록 공사 중 필요한 업무에 대해서 지역주민 위주로 근로자를 고용하고, 지역 내 협력업체 및 원자재를 우선 사용해 구미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또 오랫동안 지켜본 사업장의 동반자로써 성공적인 사업진행을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경상북도 구미시 광평동 227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37층, 전용면적 59~84㎡ 총 1,384가구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며 전 세대는 선호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된다.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발코니 확장도 무이자로 시행해 자금부담도 낮췄다.

주택홍보관은 경북 구미시 원평동 618-3번지에 위치하며, 현재 초등학교를 품어 안전 도보통학이가능하다는 점에서 견본주택에는 많은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금일 오후 2시, 홍보관에서 서희건설 전속광고모델인 탤런트 겸 영화배우 한고은씨 팬싸인회가 진행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