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를 먹듯이 빠르게 문화콘텐츠를 소비한다는 뜻의 스낵컬처가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문화생활을 즐기고 싶어 하는 대중들의 욕구가 늘어나면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와 같은 SNS가 스낵컬처 문화를 주도하며 날로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이러한 스낵컬처 문화는 특히 10대부터 30대에 이르기까지 젊은 소비층에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어 패션, 뷰티, 맛집, 서비스 등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삼고 있는 브랜드와 기업이라면 인스타그램 등 주요 SNS를 핵심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낵컬처에 사로잡힌 고객층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브랜드나 상품에 대한 장점을 구구절절하게 어필하는 대신 위트나 유머를 넣어 짧고 임팩트 있는 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팔로워 수와 같은 인지도를 체크하는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해서는 안전한 마케팅업체를 선택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활용해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클라우드마케팅이 운영하는 ‘데일리SNS’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및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데일리SNS는 빠른 서비스 속도와 고객 맞춤 타겟 서비스, 안전한 사후관리 등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한편 ‘데일리SNS’는 스낵컬처로 대표되는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유튜브 등 인기 SNS 플랫폼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365일 주문 및 작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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