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가 자사 쇼핑몰 리뉴얼을 맞이하여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신규가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주차 모공 타이트닝 세럼, 2주차 비피다 에센스에 이어 6/17일 오후 2시부터 더운 여름 피부를 진정시켜 줄 베스트셀러 수분크림인 `빙하크림`을 배송비만 내면 천명에게 무료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차는 28,000원인 모공 타이트닝 세럼을 1천원에, 2주차는 48,000원인 비피다 에센스를 90% 할인된 4,800원에 제공했으며, 이번 3주차에는 빙하크림을 0원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행사가 진행된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자사몰 리뉴얼을 기념하여 경쟁력 있는 제품을 역대급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기존 고객과 함께 신규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좋은 제품, 신선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와니코코의 베스트 수분크림인 빙하크림은 자일리톨 성분이 함유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고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붉은기 완화) 인체 적용 테스트 및 피부 안정성 평가 시험 `저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력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여기에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화사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최초로 뷰라벨 1위 4관왕을 기록했으며, 뷰티플랫폼 화해 어워드 수상, 디렉터파이 추천템에 오르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코스메틱 브랜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