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의 온라인 판매 채널인 ‘#JOY다이렉트’가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유튜브 계정 ‘채널 JOY’를 런칭했습니다.
‘채널 JOY’에서는 ‘JOY 캐릭터 디자인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어엿한 직장인으로 성장해 나가는 에피소드를 그려낼 예정입니다.
JOY다이렉트 관계자는 “신입사원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거나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재미, 감동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JOY다이렉트는 유튜브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유튜브 ‘채널 JOY’를 구독하고, 영상을 관람한 뒤 신입 시절 겪은 실수담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벤트는 7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3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등 총 8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한편 MG손보 ‘#JOY다이렉트’는 유튜브 외에도 페이스북, ‘여행:여기서 행아웃!’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며 2030세대와 꾸준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