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판매채널 확대, 고객 친화적인 상품 안내를 통한 이해도 제고, 적극적인 사후 관리 등 전 영역에 걸쳐 고객중심의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프로세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최근 KB증권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KB able 발행어음` 수시식 상품(CMA형) 특별우대수익률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 및 HTS·MTS 등의 자체매체가 아닌, 일반 고객의 구매 생활 패턴에 맞춰 금융상품 판매 채널을 온라인 쇼핑플랫폼으로 확대한 것으로, 온라인에서 상품 구매가 익숙한 고객들은 온라인 쇼핑하듯 간편하게 KB증권의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 발행어음의 경우, 복잡하고 어려운 용어의 금융상품 설명서 형식이 아닌 일반고객들도 알기 쉽도록 카드뉴스와 유튜브 동영상으로 제작, 재미있는 상품 설명으로 생소한 발행어음상품에 대한 고객 이해도를 높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KB증권은 이어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사후관리 서비스 강화에도 주력하면서 올해부터 판매된 온라인 전용 ELS 상품의 경우,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수시로 해당 상품의 수익률 상황을 문자서비스(LMS)를 통해 알려줘 고객의 투자 편의성을 제고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앞으로도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채널을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페이 서비스 매체까지 폭 넓게 확장하고, 판매 금융상품의 라인업도 다각화할 계획"이라며 "금융상품 판매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고객의 눈높이에서 가장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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