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와 더불어 중학교 여름방학이 한달 다가오고 있다. 여름방학이 오면서 학부모들의 고민은 `방학 동안 어떻게 자녀를 공부시킬까`인데, 1년의 반인 방학을 잘 보내야 1학교 공부를 보충하고 다가오는 2학기 준비를 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중학교 여름방학을 이용한 중학생 학원이나 중등과외, 여름방학 영어캠프 등이 인기를 얻고 있지만 학생에 따라 비용적인 부분이나 시간적인 활용 부분에서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반면 스마트학습의 경우 비교적 합리적인 교육비는 물론 높은 시간 활용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유리한 환경조성 등으로 최근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중이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학인강 `밀크티중학`은 과목별 학교 공부부터 수학/영어 수준별학습, 고등학교 과정 공부, 자유학년제 공부까지 중학교 공부의 모든 것을 탭 하나로 할 수 있어 중등학원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이다.
특히 밀크T중학은 진단평가를 통해 측정된 자녀의 실력에 따른 맞춤학습이 가능하며, 원하는 과목을 언제든지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담임선생님 제도를 통해 학원이나 과외를 다니지 않아도 꼼꼼한 관리가 이뤄지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신뢰도도 얻고 있다.
실제 학습생의 학부모는 "맞벌이부부라 아이의 학습을 봐줄 시간이 마땅치 않았는데 밀크티중학을 시작하고 난 뒤 걱정이 줄었다. 직접 만나지 않아도 선생님의 세심한 관리로 아이가 공부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꼈고 실제로 내신성적도 많이 올랐다. 중학교 여름방학 때도 걱정 없이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다. "고 전했다.
이처럼 중학생 여름방학 대비가 가능한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