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보트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프로젝트 그룹 씨씨(CICI)가 27일 데뷔 신호탄을 쏜다.
업보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CICI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음악 콘텐츠로 전세계 음악팬들을 사로잡아온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업보트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프로듀싱 보이그룹”이라고 전했다.
CICI는 ‘컬처 아이콘 오브 이노베이션(Culture ICon of Innovation)’의 준말로, 이 시대를 선도할 혁신의 문화 아이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동시에 ‘캔 아이 컴 인?(Can I Come In?)’이라는 메시지를 줄인 단어로써 K팝 팬들의 마음에 들어가고 싶다는 멤버들의 소망을 내포하고 있다.
업보트 엔터테인먼트에서 강도 높고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 온 원(WON), 하늘(HANEUL), 성현(SUNGHYUN), 제이엘(JL) 등 4명의 멤버로 구성된 CICI는 그 동안 많은 공연 등을 통해 쌓아온 탄탄한 무대 경험을 기반으로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CICI가 선보일 첫 번째 곡 ‘CC’는 산뜻한 신디 사운드와 다채로운 질감의 플럭 신스가 주축이 된 모던 팝 장르의 곡으로, 변심한 연인에게 투정을 부리는 화자의 감정을 ‘CC’라는 귀여운 의성어로 표현한 점이 인상적이다. 멤버 성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아티스트돌’ CICI의 실력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그룹명과 동일하게 발음되는 ‘CC’는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올 여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CICI는 업보트 엔터테인먼트 유튜브를 통해 CICI 프로젝트의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멤버들의 인터뷰와 곡 제작기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업보트 엔터테인먼트는 CICI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와 기획을 통해 K팝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CICI’의 첫 번째 싱글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